사진웃음음악(樂)

행복을 주는 사람(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) / 영화 파파로티

물조아 2015. 2. 10. 00:37

 

 

 

행복을 주는 사람(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) / 가사 / 영화 파파로티

 

 

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 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

 

우리 가는 길에 아치 햇살 비치면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

 

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

 

 

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

 

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

 

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

 

그대~

 

 

때론 지루하고 외로운 길이 라도 그대 함께 간다면 좋겠네

 

때론 즐거움에 웃음 짖는 나날이어서 행복하다고 말해주겠네

 

이리저리 둘러봐도 제일 좋은 건 그대와 함께 있는 것

 

 

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

 

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

 

내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

 

그대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