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공이 산(山)

(14)달음산 등산, (왕복 총 소요시간: 약 2시간 2분 ) 20100623~^^*

물조아 2010. 6. 23. 18:03

11:38 달음산 해발 587 미터 정상 도착~(정상까지 시간: 1시간 2분 소요됨) 올라오는 것이 힘이 들고 땀이 많이 나서~ 염치불구하고 난닝구 홀라당 걷어 올리고 있으니 다행히 동쪽에서 불어오는 해풍으로 온몸이 시원하다~ 개인사진촬영~ 글구 단체 사진 촬영~

모두들 이구동성으로 이번 산행이 매우 가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한다. 글구 앞으로 이러한 산행으로 방향을 설정하자고 하였다.

12:30 정상에서의 기쁨을 뒤로 한 채로 하산~ 13:28 옥정사 주차장에 도착(하산 시간: 58분 소요됨) 하여 오늘 산행을 마치고 칠암 동해횟집(051-727-0665 010-5222-6905)에서 회와 점심을 먹으면서 그 동안의 회포를 풀었다. 배전센터 파이팅!!!